본문 바로가기

페로나에 의해 조로마시가 되어버린 조로 ㅋㅋㅋㅋ [원피스]

by 잇랩 2017. 2. 28.
반응형

ㅋㅋ 조로 쿠마시로 만들어 놓고 기엽다고 붙어있는 페로나


떨어져!! (라고 조로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


길치인거 들켜서 부끄러워진 조로마시(조로+쿠마시)ㅋㅋㅋㅋㅋ



이 편은 조로 페로나 이어줄려는 의도로 만든건가?

그래서 페로나가 먼저 쿠마에 의해 어디론가 사라지는 떡밥을 깔아놓은 건가?

첨에 페로나 나왔을때 우솝이랑 잘되길 했는ㄷ..(마이너 성향)

여튼 조로가 너무 귀여워서 핵만족 ^0^




마지막으로 무한궤도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