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861 스포일러 + 리뷰 (다음주 휴재)

by 잇랩 2017. 3. 29.
반응형

​장시시에 올라온 스포일러

암흑가의 거물들을 필두로 페로스페로, 카타쿠리, 스무디, 오븐 등의 괴물들이 모여 있다. 그 모습을 보며 이 모두를 적으로 돌린다니 끔찍하다 생각하는 비토.

테이블에 놓인 사진에 대해 한 요인이 묻자, 타인의 추억에 상관 말라며 격분하는 빅맘. 산더미 같은 선물을 건네며 사장들이 빅맘을 진정 시킨다.

상디에게 다가가는 푸딩
상디는 거짓말이란 걸 알면서도 눈이 하트 모양이 된다.

다음주 휴재


비토는 갱벳지 크루 중 한명인데
ㅎㄷㄷ한 현상금의 거물들 보고 지리고..나같아도 지리겠지만
ㅋㅋㅋ 빅맘은 정말 어쩔 수 없는 뭐라해야 하지..김치녀라고들 하지만 김치를 비하하는 단어로 쓰기 싫은데..
하여튼 그거임ㅋ
빅맘은 어린 단비 성격 그대로 커서도 갖고 있는 녀자ㅋ
마더 카르멜 사진에 대해 물으니까 빼에에엥에ㅔ에엑 !!!
진정시키려고 돈많으신 사장들이 뇌물로 수습ㅋ
상디는 각성하긴 글렀음ㅋ
계획을 알고 있으면서도 푸딩한테 반해서 헤실헤실 거리는 거 보면 ㅋㅋㅋ 동료들 중 누구 하나 다쳐야 정신차릴 놈임 ㅋㅋ 아오 ㅋㅋ 상디 최애지만 저럴 때 보면 개답답
이쯤에서 제프한테 겁나 따지고싶다
상디 원래 저렇게 여자 밝히는 아이가 아니였는데 제프 손에 길들여지면서 여색이 심해진거 ㅋㅋㅋ
아오!!! 근데 여색이 한 명쯤은 있어야 이야기가 좀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흐를 수도 있으니..
예를 들면 바이올렛 때처럼 적을 아군으로 만든다던지..
근데 그뿐..좀 적당히 해서 사리분별은 좀 했으면 ㅡㅡ
자기가 가족들 구하고 싶다고 해서 도망칠 찬스도 걷어차고 왔으면 좀 작작하고 각성좀 해라 상디야!!
너가 그러니까 갓우솝보다 현상금도 아래여 ㅡㅡ
진심 이번에 정신 못차리면 조로랑 1:1 진지하게 떠서 개발리는 모습 보고싶어질 것 같아!!
만환데 겁나 몰입감 쩔게 만드네 ㅡㅡ 이건 모두 오다센세의 스토리 계산중 허나겠지만 이런 건 좀 따져야 됨
즉당히좀해주세요!

그리고 이번에 왠일로 휴재를 잘 안하나 했더니 스토리 극에 치닫ㄱㅔ끔 만든다음에 애타게 하려는 거였구만^^
괜찮아 그래도 원피스 요새 재밌어지니까 기다릴 수 있음^^!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