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친구] FINGERTIP 뮤비 캡쳐움짤_1.gif

by 잇랩 2017. 3. 6.
반응형

산뜻하게 은하찡으로 시작하는 뮤비 오프닝


넌 대체 무슨 생각 하고 있는거야~


꿀잠중인 옌니v


ㅋㅋㅋㅋㅋㅋㅋ이거 아재개그하는 친구한테 써먹어야지 ^^

본의아닌 정색짤 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무서움.. 거울에서 혼자 움직임..


이거 그네의 여신같음 (타는 그네^^) ㅠㅠㅠ 이뽀이뽀 소원찌


유체이탈하는 막냉이 .. 나는 이 뮤비 보면서 느낀게.. 노래는 펑키한데 뮤비는

뭐 이리 심오한거지.. 함 진짜 이거 뮤비 음소거 해놓고 보면 무서움..

물논 깨알 병맛장면들이 있는데 그부분 빼고 ^^


신비 멍때리는 표정 ㄹㅇ 존예 ㅠㅠㅠㅠㅠㅠ

누가 신비보고 노안이라함ㅁ??ㅠㅠㅠ 물론 엄지랑

친구같이 보이진 않지만 ^^(엄지가 너무 애긔애긔해서..)

신비는 노안이 아니라 성숙한거임!!ㅎㅎ ( 좋게 말해야지 노안이 뭐녕ㅇㅇㄴ유ㅠㅠㅠ)


ㅎㄷㄷ 은하 유체이탈 하는데 왜 신비가 나오지 ㅎㄷㄷ

난 이거 뮤직비디오 마지막 부분 안보면 전혀 이해가 안감..ㅎ (이해력이 딸림)

그냥 중간중간에 서든어택 하는데 그 장면들은 병맛임 뭔가 ㅋㅋㅋㅋㅋㅋ

뜬금포로 총ㄴ쏘고 날라갘ㅋㅋㅋㅋㅋㅋㅋ


 

 


엘라스틴 짤.gif

신비야 머리 붙인거지..?

이거보니까 시간을 달려서 생각난다 홍홍



이거 차타고 신비 잡으러 가는 장면인 것 같은데

표정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원찌 너무 껄렁한거 아녀?ㅋㅋㅋ

그러나 이분들은 신비가 쏜 총에...........



이것도 엘라스틴

머리가 찰랑찰랑~


신비 잡으로 간다

난폭운전 하시는 김소정(23) 양

최유나(21) "운전좀 제대로하쎄엿!!"


일단 개잡소리는 접어두고 이게 바로 포인트 안무

탕탕탕! 핑거팁 네 맘을 겨눌게!


서든 캐릭 2차를 노린다 우릴 캐릭으로 만들거라 넥슨아


 


핑거팁 뮤비 보면서 뮤비 색감이나 애들이 너무 이뻐서

분량 욕심을 낸 나머지 나눠 올리게 된 점.....ㅠ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