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779화 일부 캡쳐 움짤 2.gif

by 잇랩 2017. 3. 7.
반응형

캐럿 졸귀탱


촐랑대는 쵸파찡

다급해보이는데..


ㅋㅋㅋㅋㅋ 캐럿 뭐든지 다 물어버리네

근데 너무 귀여워 ㅠ


여기서도 나타나는 쵸파의 다급함..

누가 쵸파좀 봐줘라..


결국 시선 돌리기 성공!

뭐라뭐라 말하는데..


쵸파의 말을 듣다가 소음에 눈을 돌리는 루피 나미

(나미 작화 이쁘네 ^^)


ㅋㅋㅋㅋㅋ 식당에서 불나고 있었음


단체 멘붕

쵸파보소 졸귀..


이걸로 말할거 같으면..

루피가 요리한답시고 손댄 식재료들 되시겠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먹구름까지 밀려옴


과연 그들의 운명은? (영상으러 보시죠)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