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꿈에 나올까 무서운 캐번디시 몽유병 하쿠바 소환.gif #712화 움짤

by 잇랩 2017. 3. 13.
반응형

캐번디시 원래 순정캐처럼

존잘인데

병이 하나 있음.. 몽유병

몽유병에 또다른 인격이 나타나서

적군이건 아군이건 모조리 공격함.

속도도 굉장히 빠름


겁나 무서움.. 원피스 애니 보면서

하쿠바+델린저가 제일 무서웠듬..ㅎ


언제나 일관된 저런 상스런 표정으로

먹잇감을 찾아 두리번 두리번


ㅋㅋㅋㅋㅋㅋ 거ㅏ의 육식 체급임

진짜 육식 쓰는건가?


ㅋㅋㅋㅋ 이거 전나 무서움

내가 바르톨로메오였어도 개쫄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 꿈에 나오면 난..

살려달라고빌어야지

그래도 공격하겠지만..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