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695화 루피 선배한테 심장어택 당한 바르톨로메오ㅋㅋ.gif

by 잇랩 2017. 3. 10.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피 센빠이가 칭찬해줘서

볼발그레해진 사춘기소년 바르톨로메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고개 숙인거 뺄껄 그랫네 ㅋㅋㅋ 중독성 ㅣ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피 센빠이의 기어세컨드 보고 반함


루피 센빠이 광팬인데 눈도 못마주침ㅋㅋㅋㅋ귀여븜


루피가 "고마워" 한마디 했다고 몸에 찌릿찌릿 전율이 일면서

좋아 죽을라캄ㅋㅋㅋㅋ 


결국 해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때 무슨 찬송가같은 브금깔리는데

졸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