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움짤] 루피 vs 모네 야릇한 분위기..(??).gif #609화

by 잇랩 2017. 3. 24.
반응형

ㅎㅎ 오랜만에 올리는 원피스 캡쳐움짤임!


모네쨩 너무 이쁜거 아닌가..

하피닝겐만 아니었어도 원피스 내에 최강미모 top5안에 들었을 듯..(내기준)

하피여도 얼굴은 이쁜데 하피라는 게 걸림


조녜


두더지같당 ㅋㅋㅋ 모네가 눈눈열매 능력자라서..

자꾸 눈을 만들어서 루피가 갇힘 ㅠㅠㅠ\


모네가 계속 눈벽 쌓아서

루피가 니킥뿌셔! 팝핀뿌셔!(개드립..)해도

벽이 안무너져서 빡췸


모네 어디쪄!!!! 하고 두리번거리는데

모네가 갑자기 바로 옆에서 ㅎㄷㄷ

솔직히 모네여도 저건 무섭다 ㄷㄷㄷㄷㄷㄷㄷ

루피 소오름


모네 어디쪄!!!!2 하고 두리번 거리는데 이번엔 뒤에 ㅋㅋㅋㅋ

뜌밤.. 스릴러다..

하필 피부도 창백해서 더 무서운 모네찡..(원래 여신)


날개 안에서 모하는...

읍읍..

판사님 저는 아무것도 보지 못하였습니다..


는 무슨

루피 체온을 뺏어가는 중


어떡해 ㅠㅠㅠ 루피 추워 쥬글라캄 ㅠㅠㅠㅠ

입김보소


스르르.. 두눈이 감겨온다..


안대!! 루피야! 여기서 눈 감으면 이동욱 씨가 널 찾으러 올꺼야!!


똑바로 해! 신세계는 지금부터야!!!

라고 외치던 부선장 조로 씨의 모습과 동료들의 모습이 보이자..


순간적으로 정신을 차린 루피는 패기를 부려 힘을 발휘..☆★







결론은 조간지(??????읭?)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