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보정&꾸미기] 밀짚모자 일당&아이스크림 일러스트.jpg

by 잇랩 2017. 3. 24.
반응형

오늘도 오랜만에 하는 보정꾸미기

이번엔 원피스 '밀짚모자 일당의 아이스크림 타임!'


이거 원피스 남덕들이 많이들 좋아하는 일러라는데 참트루?

나미때문인가..ㅋㅋㅋㅋㅋ 나미 졸귀라능

와중에 상디 대왕 아이스크림ㅋㅋㅋㅋ

그리고 조로가 상디를 한심하게 쳐다보고 있을 때 브룩이 아이스크림 탑 쌓음 ㅋㅋㅋㅋㅋ

(이거 상디가 나미 보고 눈하트 그리는 건데.. 언뜻 보면 상디가 조로 보고 반해서 달려가는 듯함..)

단 것 제일 좋아 ♥ 쵸파 불쌍해 ㅠㅠㅠ 아이스크림에 파묻혔어 ㅠㅠ

근데 프랑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쵸파 보고 입맛 다시는 것 같아..

루피는 상디가 들고있는(아마 나미 주려고 저래 촐랑거리는 듯) 아이스크림 한입 뺏어 먹다가

상디한테 걷어차임ㅋㅋㅋㅋㅋ

로빈은 우아하게 아이스크림 음미중..★

우리의 갓우솝은 루피처럼 상디의 대왕 아이스크림을 탐내고 계시군 ^^


어쨌든 이런 오다 에이치로 센세의 일러스트를 가져와서

꾸며 봤다.. 나는 그린듯한 보정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그런식으로!!


일단.. 배경을 날리고 인물들을 잘라내고 배경에 그라데이션을 넣고..

되도않는 디자인이라면서 배경을 저따위로 만들어 봤다 꾺꾸

이런류의 사진들은 어떻게 꾸며야할지 당최 감이 안잡힌다..

내가 포토샵 다루는 것에 한정적인 부분도 있긴 하지만 ㅠㅠ

나도 디자인 잘하고 싶다...

나도 포토샵 잘하고 싶다..

나도 일러스트레이터 잘하고 싶다..

나도... 그림 잘 그리고 싶다..ㅠㅠ

나는 내 그림 아니더라도 원피스 팬아트 정돈 그릴 수 있는 사람이고 싶은데 ^^..

난 그림 따위 눈에 흙먼지가 들어가도 잘 그리질 못하니까 ^^헿

눈으로라도 만족해야짐..흡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