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밀짚모자 일당의 롤러코스터 체험 일러스트 보정&꾸미기.gif

by 잇랩 2017. 3. 25.
반응형

오늘 해본 보정의 희생양은 바로 오다센세의 밀짚모자 일당의 롤코체험 일러스트!

일단은.. 이 일러스트에서는 루피의 꼬치구이가 정말 인상 깊다.

분명히.. 윗부분은 꼬치가 맞는데.. 왜 아래쪽은 엄청 커다란 고기가 달려있니..

역시 루피 선장 클라스 ^^(루피 옆에 매달린 코알라 증말 기엽땅 ♥)

로빈쨩은 먼산을 보시는 건지.. 우솝을 보는 건지.. 프랑키를 보는 건지 ..^^(마지막이었으면ㅎㅎ)

브룩 할배는 ㄹㅇ 영혼이 탈탈 털리는 중 ㅋㅋㅋㅋㅋ사스가 소울킹 ^^

우리의 조로 부선장님과 갓우솝사마는 참.. 사이가 좋아보이오

아니 근데.. 조간지 왜 술 저렇게 흘리면서 먹는 것도 저리 섹시할까

갓우솝 자세히 보면 코 돌아감 ^^

우리 나미솽과 단 거 제일 좋아하는 쵸파찡은 무서워서 서로 붙들고 울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졸귀당ㅋㅋㅋㅋ

그를 아빠 미소로 바라다보는 산지군.. 아니 근데 롤코에 왜 석쇠구이를 설치했ㅎ음?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타면서 먹을라고...

프랑키 쇼군은.. 꼬치가 얼마나 맛있었ㅎ으면 머리까지 꼬치모양..ㅋ




어쨌든 이 사진을 보정&꾸미기를..





역시나 배경 날려먹고 최소값 넣어주고 오려내기 하고 이것저것 한 듯..(사실 기억이 안남)

이번엔 gif로 움직이는(이라고하긴 뭐하지만) 째뜬 그렇게 만들어봤는데

포토샵7.0에서 포토샵cc로 갈아탔더니 타임라인 다루기가 어렵다 ㅠㅠ

포토샵cc는 다 어려움..차라리 포토샵7.0때가 낫긴 한데

정품 쓸려면 cc를..

원래 저것도 서서히 디졸브 되는 표현을 넣을려고 했는데 어려워 어려워 ㅠㅠㅠㅠㅠ

7.0 쓸 때는 디졸브 하는거 쉬웠던거 같은데..하ㅏㅏㅏㅏ

움짤 만들기는 쉬워진 것 같은데 이건 흠..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