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622화 루피, 조로, 상디, 로우 캡쳐움짤.gif

by 잇랩 2017. 3. 9.
반응형

해군 G-5에게 왜 금넘어오냐고

쏼라쏼라


해군 G-5 술셔틀 시킴ㅋㅋㅋㅋ


이럴때가 아니야


추격자가 올테니까 느긋하게 밥묵지말고 튀자고

제안하는 D의 의지 트라팔가 로우 사마

루피 "ㅇㅇ, 알겠어"


"야이것들아"


"추격자가 올테니.." (근엄)


"서둘러"


"아 물론 서두르는 건 파뤼~~^^"


ㅋㅋㅋㅋㅋㅋㅋㅋ멘붕 온 로우찡

'아니.. 도망가야 된다니까..'


응, 싫어~ 캬 술맛좋고~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