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570화 루피, 나미, 조로, 상디 캡쳐움짤.gif

by 잇랩 2017. 3. 8.
반응형

이건 뭔가 나미가 존예라서

어인섬편 보면서 암걸리게 나미 작붕심했는데

다행히 막바지에 다다를땐 이뻐짐 ^^

이것도 존예임; 이 작화로 맨날 가믄 안대나

우솝이야 뭐 어떤 작가를 쓰더라도 항상 한결같은 우솝임^^(뭔말이지..)

쵸파도 작붕날때가 있는데...(쵸파가 안귀여운날..)

쵸파는 진짜...고롬 안대 ..ㅠㅠ

고기 처먹으먼서 시라호시한테 찝쩍대는 카리브한테 한마디 하는즁

시라호시 울보녀니 카리브 내쫓아줘서 ㄳㄳㄳㅎㅏ는중

시라호시는 울보만 아니면 괜찮은데...너무 울어대..hㅏ..

그 장면을 본 산지군

왜 자기가 아닌 루피냐며 땅을치며 통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보니까

루피 인형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만히 있어(+조로)

ㅋF..역시 조간지

이때 작화 다 좋았다 솔짃히!!

겁나 간지나잖음 ㅠㅠㅠ 요즘은....작붕파뤼

조로 꼰질러서 조로한테 머가리 얻어맞아 팦무룩.,..하시는 파파구찡

조토마테!! 돈을 도둑맞았다고?!

돈 얘기에 나쁜예감을 인지란 뤂&졸쨩

그와중에 나미솽을 바라보며 아빠미소 발산하는 산지군

그 돈 되찾으면 우리가 가져도됨??

오브콜스, ㄳㄳㄳㄳㄳ

보물 도둑질한 시키는 저 루조산이 날려버렸음

왜 날려버렸어!! 패서 묶어놔야지!!

당황하는 졸뤂

그와중에 상디는.. 나미솽~~♥

빨리 보물 되찾아와!!!

나미한테 주먹 한방으로 힘없이 날라가는

괴물3인방..(누가 쟤네보고 괴물3인방이래?)

나미는 무장색 패기 배우면

칠무해랑 대적할 수 있을듯..ㅋ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