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움짤] 애니 781화 루피X캐럿 카레 먹방 움짤.gif

by 잇랩 2017. 3. 26.
반응형

루피가 식량을 다 거덜 낸 관계로 (쓰레기로 만들어버림..)

쫄쫄 굶던 일행들이 들른 해군 섬(?)에서 해군으로 위장하고

카레 냠냠냠 먹고 있는 루피찡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를 걱정스레 쳐다보는 캐럿

그 이유는!!!!(!!)


ㅋㅋㅋㅋㅋ 해군으로 위장했지만 정체를 들켜서 포위됐기 때문

(근데 위장 했다지만 누가 봐도 밀짚모자 루피임..)

루피, 우리 포위당해쪄 어째?

어쩌긴, 하는 수 없잖아


아 도망가자공?


ㅇㅇ 근데 먹던 거 마저 먹고 ㅋ


이번 작화 맘에 듦 ㅎㅎ 루피 존잘로 그려놨네..작화 이대로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냄비에 국자째로 떠 먹는 루피와 캐럿..WoW


ㅋㅋㅋㅋㅋ 카레를 아주 음료수 마시듯이 들이킴 ㅋㅋㅋㅋㅋㅋ

어먀청 짤텐데 잘 묵네 ㅋㅋㅋㅋㅋ 밥도 없이 ㅋㅋㅋㅋㅋ

먹방 넘나 스고이하다능..


근데 중요한 게 해군들한테 포위된 채로 먹고 있었단 것 ㅋㅋㅋㅋㅋㅋㅋㅋ

해군따위 뒤로 하고 먹는 데에 집중 하다가

해군중에 어떤 오리지날 한정 듣보잡 해군이 밥 먹던 루피를 습격!

루피 국자로 공격 받아내기(오ㅋㅋㅋ)


조로는 국자도 잘 다루겠지..?

조로가 보고싶다 ^^..조간지..핳ㄱ

이 작화로 조간지 그려내면 더 간지 날텐데 ^^


데헷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