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움짤] 696화 #로우, 루피 수영장 씬.gif

by 잇랩 2017. 4. 5.
반응형

오늘 방출할 움짤은 696화의 루피와 로우의 수영장 씬(?)임

물론 진짜 수영장 씬이긴 함^^ 드레스로자의 왕궁 내에 있는 수영장에 루피, 로우가 있는 씬이니까 ㅎ(루로우는 사람입니다 ♥) 자 고럼 움짤 긔경하러 ㄱㄱㅆ~!



눈 번쩍번쩍 루피닷!!

뒤로 자빠져있다가 뽀잉 튕겨 인나는 루피찡

"요기가 왕궁이야?"

자가치료 하시는 로우사마 "메스!"

"크으으으윽.."

"무슨 일이야?"

(진심 걱정되는 말투와 표정으로..)

로우가 자신의 몸에 능력으로 탄환을 빼냄.. 그 탄환은 도플라밍고가 쏜 납알탄이였음.

피 보소 ㅠㅠㅠㅠ

이건 밍고가 세쿠시하는 바람에..ㅎ밍고는 악당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악당임 ㅎㅎ

물론 패륜에 인성쓰지만.. 악당치고는 너무 간지나잖아..

"그자식.. 일부러 납알탄을...(쏘다니)"

"괜찮아?"

"걱정할 정돈 아녀"

걱정해주는 루피와 걱정해주는 루피를 위해 걱정말라고 말하는 로우 ㅠㅠㅠ

루로우 정말 찬성일세! (원래 브로맨스 별로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남남커플이 우정이 깊은 건 매우 좋아함 ㅎㅎ)

도플라밍고 자쉭을 날려버리가써!!

기다려. 냉정해져, 무기와라야 기세로 누를 수 있는 녀석이 아냐. 도플라밍고는

지금이 냉정해질 때냐?!!



ㅎㅎㅎㅎ 둘이 너무 꽁냥꽁냥 귀얍다 ㅎㅎㅎㅎㅎ

BL쪽 보단 깊은 우정 관계로 남아주길 ㅎㅎ

더불어 카이도우 무찔렀을땐 동맹관계가 아니라 '동료'로써 우정을 쌓길 마음 한 켠으로 응원함 ㅎㅎㅎ

제발 로우랑 시저 동료로 넣어주세요 오다쌤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