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애니 128화 #나미가 우울해 하는 이유 ㅋㅋㅋㅋ

by 잇랩 2017. 4. 7.
반응형

오랜만에 보는 원피스 128화!

원피스 128화를 보다가 웃긴 장면이 나와서ㅋㅋ 그장면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당. 애니 128화는 네펠타리 비비 왕녀가 나오는 에피소드 편인데, 이때 크로커다일을 물리치고 왕궁에서 연회를 벌인 뒤 시간이 지나고 나라를 뜨기 위해 밀짚모자 해적단 일행들은 카루가모 부대의 도움을 받아 배를 정박한 곳으로 향하고 있었음

카루가모 부대의 등에 올라타 사막을 가로지르는 모습ㅋㅋ

우솝은 눈물을 글썽이며 나라를 뜨는 것에 대해 아쉬워 하고 있음 ㅋㅋㅋ 그와중에 조로는 쾌적하다며 카루가모 부대에 대해 만족해 하는 중 ㅋㅋㅋㅋㅋ

무드 없는 우리 루피 센죠는 아무 걱정 없이 입에 고기를 물고서도 먹는 얘기를 함 ㅋㅋㅋㅋㅋ 사스가 먹방신

알라바스타 요리는 최고라며 상디에게 만들어 달라고함

나는 상디가 분위기 파악좀 하라면서(혈투의 현장이었지만 조금은 정이 든 나라와 이별해야 하니) 핀잔을 줄 것을 예상 했는데 ㅋㅋㅋㅋㅋ 루피 말을 받아주다니..ㅋㅋㅋㅋㅋㅋㅋ 상디는 진짜 요즘 최신화를 봐도 알겠지만 뼛속까지 요리사인듯ㅋㅋ 상디 머릿속 (여자=요리)??

다들 분위기 파악 못 하는 와중에 쵸파 혼자만 표정이 시무룩한 나미를 발견! 어디 안좋냐며 물어봄 ㅠㅠ 역시 쵸파는 착하고 귀여워 ㅠㅠㅠㅠ



쵸파의 말에 나미에게 집중된 시선들! 루피는 그런 나미를 보며 고기 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한 개만이라고 딱 잘라 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루피가 먹을 걸 준다는 자체를 봐야지 몇개든 중요한게 아니야..ㅋㅋㅋㅋㅋㅋ

나미를 걱정해주는 상디 ㅠㅠ 사스가 산나미..자! 고개를 들어요 하는데 뭔가 되게 신사적인 말투다 ㅋㅋㅋㅋ 상디 반존대 하는 것도 개좋음 ㅋ 원작에서 지금은 핵발암 이지만 ^^ 여튼 나미를 위해 위로의 말을 건네는 상디.

                                                                                       

나미의 시무룩한 모습에 눈치를 보는 크루들(ㅠㅠ) 나미는 말을 이어나감.. 비비를 위해 포기한다고.. 애니를 보면 말투도 엄청 시무룩한 말투임. 근데 뭘 포기하려고?

뭐ㅋ긴ㅋ뭐ㅋ야ㅋ 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나미솽 ㅋㅋㅋㅋㅋㅋㅋ 돈생각 뿐이었음 ㅋㅋㅋㅋㅋ

멘붕 온 밀짚 일행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때문이었냐!!!

그와중에 우솝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우솝이 떨어졌다!(쵸파)

나미! 헷갈리게 하지마!(조로)

? 뭘 놀라고 그럼?

비비 일이라면 걱정한다고 될 일도 아니잖(나미)

우솝이 떨어졌어!(쵸파)

내버려 두래도(나미)

너 때문이잖아!(일행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미는 돈 포기한다 말하고 겁나 태연해짐 오히려 멘붕이 온 건 나미를 제외한 일행들 ㅋㅋㅋㅋ 그래서 우솝이 저만치에 떨어져 있는게 보이는데 쵸파 혼자서 우솝 챙김 ㅠㅠㅠ 조로는 나미한테 헷갈리게 하지 말라고 ㅋㅋㅋㅋ 마지막은 모두 나미 탓!!


원피스는 이런 개그 요소가 있어줘야 재밌짘ㅋㅋㅋ 물론 스토리상으로도 꿀잼이지만 중간중간에 저런 개그요소 들어가는 거 너무 좋ㅋ음ㅋ 그리고 원피스 세계관 2년 전에는 조로가 좀 길치거나, 나미한테 얻어맞는 등 개그캐를 루피&우솝이랑 쌍두마차를 달리며 상위권에 위치 했는데 2년 후엔 좀 덜해짐 ㅠㅠ 눈 한 쪽이 감긴 대신 간지를 얻었지만 2년 전만한 개그력이 나오지 않아 다소 아쉬움.. 물론 개그력이 아예 없어진 건 아니지만.. 좀 덜함ㅠㅠㅠㅠㅠㅠㅠ 요즘 개그는 최신화 기준 상디가 독보적이지 ㅋㅋㅋ 861화만 봐도... 표정부터가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