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리뷰] 드디어 애니로 등장하는 빈스모크 에피소드

by 잇랩 2017. 4. 7.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빈스모크 일가 에피소드가 애니로 나온당... 제르마 군단 빈스모크 일가가 애니로 등장! 아래 사진은 레이쥬 이치디 니디 욘디 역을 맡으신 성우 분들이라네요. 성함은 잘 모르겠음 원피스 일본 공홈에서 퍼왔으므로.. 빈스모크 일가가 애니로 어떻게 등장할 지 엄청 궁금했는데.. 음 뚱뚱하게 나왔듬.. 옷때문인가^^ 그나저나 욘디 성우분 진짜 존잘인데??ㅋㅋㅋㅋㅋ왕 마츠모토쥰 처럼 잘생기신듯.. 목소리도 기대됨~^^ 그런데 이거 보고 확실하게 와닿은 건 빅맘 에피소드가 끝나기 전에.. (애니는 적어도 반년이상 걸릴 것으로 보임) 루피 쵸파 브룩 나미 성우분들 외엔 실직자 되시는건가...ㅋㅋㅋㅋㅋ뭐 다른 애니도 더빙 하시겠지만 그래도 원피스 못나오셔성 ㅠㅠㅠ 중간에 100% 오리지날 스토리 끼워 넣을것 같지만 거기에라도 나머지 크루들좀 ㅠㅠ너무 못봄
여튼 너무 기대되는 애니편 ! 만화는 빨리 빅맘편 끝나길 바라는 중인데 애니는 빨리 나왔으면 ㅋㅋㅋㅋㅋ카타쿠리 목소리도 듣고싶어 ㅠㅠㅠ 푸딩은 보나마나 귀욤귀욤 열매 무장하신 성우분이 할테지...뭔가 페로나 성우분이 하시면 괜찮을듯 한데^^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