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움짤] 애니 784화 #제르마66 윈치그린 빈스모크 욘디의 등장.gif

by 잇랩 2017. 4. 16.
반응형

[원피스 움짤] 애니 784화 #제르마66 윈치그린 빈스모크 욘디의 등장.gif

2017년 04월 16일 일본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원피스 784화 중에 한 장면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만화 원작에서만 봐왔던 상디의 친족, 제르마66 빈스모크가의 사남 욘디가 애니메이션에 등장했습니다! 목소리도 궁금했고 애니메이션으로 보면 어떤 모습일지 정말 궁금했던 빈스모크 일가!

드디어 목소리가 입혀진 욘디가 등장했습니다 ㅎㅎ

고럼 움직이는 짤방을 방출하겠슴당!


선글라스는 살짝 내리깔고 눈 앞에 나타난 밀짚모자 일당의 배를 훑는 욘디


쵸파가 보는 욘디의 모습. 쵸파가 이 모습을 보고 상디인 줄 알고 상디!상디! 거렸는뎈ㅋㅋㅋ


자세히보니 닮긴 닮았다. 뭐.. 원피스 캐릭터들 미남형들은 다 비슷비슷하게 생기긴 했지만 저 꼬부랑 눈썹까지 보이니 상디라고 착각할 수밖에 ㅋㅋ 이 때까지만해도 정말 잘생김


후드를 걷어내자 보이는 저 초록머리....



사람들의 반응은.. '그냥 다시 후드 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합니다.. 욘디야.. 너두 머리 정리하면 정말.... 잘..생겼어..ㅎㅎ

ㅋㅋㅋㅋㅋ진짜 처음에 만화 원작에서만 봤을 때는 형제들 전부다

노랑머리일 줄 알았는뎁.. 이치디 니디도 기상천외한 컬러의 헤어를 하고 있다 ㅎㅎ(물론 머리스타일도..)

너희 파워레인저니..?ㅎ


이렇게 가오를 부리고 있는 욘디..


읭..? 이건 나미를 발견하고 놀라는 모습인데 이 뒤에 상디처럼 눈알이 하트로 변하면서..

고무고무 눈탱이를 선보이는데 그 장면을 움짤로 만들었는데 사라짐.. ㅠ_ㅠ

누가 형제 아니랄까봐 여자 밝히는게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넨 완전 밝히는 것도 아니지만.. 상디는 노답수준의 밝힘증ㅋ)


쵸파가 여자 밝히는 욘디를 보고 계속 상디라고 부르니까 욘디라고!! 발끈ㅋㅋㅋㅋㅋㅋㅋㅋ


밀짚모자 일행들이 맹독이 있는 물고기를 잘못 먹고 기절한 루피에게 해독제를 달라고 부탁하자,

자신에겐 남을 돕는 취미따윈 없다며 해적답게 약탈해 보라는 욘디

(욘디의 인성)

이래서 나미가ㅋㅋㅋ 상디랑 하는짓은 똑같은데 완전 딴판이라며 비난ㅋㅋㅋㅋㅋㅋ

그 후에.. 욘디는.. 레이쥬에게 처맞고 바다에 풍덩!(했지만 살아남)


애니메이션을 챙겨보는 건 원피스 밖에 없어서 성우분들도 잘 모르고 해서 걍 보는데 욘디 성우를 맡으신 분은 되게 유명한 만화에 나오는 분인가봄.. 다들 카이바 사장님? 하던데 잘 모르겠다..ㅋㅋ

욘디는 뭔가 좀 개구진 목소리일줄 알았는데 굵직하고 좀 안어울렸음..이치디나 니디한테 더 어울릴만한 목소리긴 한데 차차 익숙해지겠지 머 ㅎㅎ 어울리든 안어울리든 목소리 개꿀 

그리고 레이쥬는 존예로 나오는.. 다음주에 레이쥬 제대로 나오면 포스팅 해야겠다..

이치디 니디 목소리도 넘나 궁금한 것 ^^!!!!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