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한도전] 2018 평창 특집 #댄스신고식 「박보검」 움짤.gif

by 잇랩 2017. 4. 15.
반응형

[무한도전] 2018 평창 특집 #댄스신고식 '박보검' 움짤.gif

2017년 04월 15일에 방영된 MBC 무한도전 525회 [2018 평창!] 특집에서 방영된 내용 입니다.


오늘(170415) 무한도전 2018 평창 특집에서 배우 박보검이 게스트로 출연해 무한도전 멤버들과 봅슬레이에 도전했습니다 ㅎㅎ 무한도전은 원래 무모한도전 첫 회때부터 골수팬이라서 항상 챙겨보는 거지만 박보검이란 배우는 응팔 이전엔 이름하고 얼굴만 알지 매력을 잘 몰랐었는데 ..ㅎㅎㅎ

응팔에서는 욕도 못하는 순둥순둥하고 약간은 답답한(?) 캐릭터를 연기해서 그땐 어남택보단, 어남류를 응원 했었나봄ㅎㅎ게다가 박보검은 드라마의 모습으로만 봐왔지, 실제성격은 잘 알지 못했는데

무한도전을 보고나서 그릇되지 않은 아이라고 생각했다..

무도 멤버형들이 말할때마다 리액션 되게 잘해주고 훈련받는 도중에 형들 다칠까봐 걱정의 목소리를 많이 들려줘서 ㅎㅎ너무 착하다고 느꼈음 내내.

 배우 박보검으로써 팬이었다면 무도를 보고나서는 인간 박보검에 대해 다시 보고, 더욱더 팬이 됐다고나 할까!

고렇다면 잡소린 집어치우고 무한도전 2018 평창! 박보검 댄스신고식 ver 움짤을 방출 하겟다!


서울은 12도, 평창은 0도!

추위가 채 가시지도 않은 평창에서 차가운 공기를 후끈하게 만들 보검이의 댄스 신고식!

LET'S Go PARTY TIME!!

ㅋㅋㅋ MC유느님의 말을 따라 렛츠고파뤼타임~


형들 말에 리액션 해주는 보검이 ㅠㅠ 눈가에 주름이 질 정도로 촬영하는 내내 싱글벙글 ㅠㅠ

예능프로에 게스트들 나올때면 게스트들 리액션을 주로 많이 관찰하는 편인데, 보검이는 진짜 보는내내 싱글벙글인 표정이었음.(심지어 화장실 급할 때도 ㅋㅋㅋㅋㅋㅋㅋㅋ화장실 자주 가는 거 보고 형돈이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것도 어쩜 저리 이쁠까 ㅠㅠㅠ


드디어 춤에 시동 거는 센터 보검!!


솔직히 진짜 박보검 이렇게 예능감 좋을 줄 몰랐다ㅋㅋㅋㅋ춤 못춘다더닠ㅋㅋㅋ 나름 커엽게 잘춤ㅋㅋㅋ

트와이스 KNOCK KNOCK 추는데 ㅋㅋㅋㅋ 트와이스만큼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보검이 춤 추는데 명수옹이 다가가서 귓가에 뭐라고 속삭임


명수가 하는 말 듣고 빵터진 보검..ㅋㅋㅋㅋ 뭐라고 했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명수옹ㅋㅋㅋㅋ 어떤 잘나가는 스타라도

서슴없는 언행을 보여주심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웃으며 넘기는 보검찡ㅎㅎ

리액션 끝판왕 완전 잘 웃어 ㅎㅎ


춤 못춘다면서 겸손해하시느 보검찡

하지만 하이라이트는 보검이 것!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를 추는 박보검..

뭐야.. 춤 못춘다며ㅋㅋㅋㅋ 냉정하게 잘 추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아예 못 추는 것도 아니넼ㅋㅋㅋ

나름 그루브를 타고 있음ㅋㅋㅋㅋ 그리고 포인트 안무 잘 살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 박보검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은 나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몰라'

'나는 춤을 검나 잘 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뭐임 ㅋㅋㅋㅋ 자막 보고 빵터졌네 ㅋㅋㅋㅋ

커여워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형들이 칭찬해주니 부끄러워함 ㅎㅎㅎ

웃는 거 너무 카와이..

춤을 추면서 긴장된 게 풀리냐고 하니까 그런 의미가 있었군요 하면섴ㅋㅋㅋㅋ

초카와이한 모습을 보여주시는 보검찡 ㅍ퓨퓨ㅠㅠ



박보검 나오는 컷마다 죄다 잘라서 움짤을 만드니까 갯수도 장난아니고 힘들어서 나중에 나눠서 올리기로 ㅎㅎ

무한도전 2017년 04월15일에 방영된 2018 평창 특집 아직 못 보신분들 꼭 보세요 ㅎㅎ
넘나 재밌는 것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