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애니 783화 #상디, 푸딩 사진을 본 후 반응

by 잇랩 2017. 4. 11.
반응형

이번주 4월9일 일본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원피스 783화 중에서 나온 내용 입니다. 


빈스모크 일가와 담판을 짓기 위해 빅맘 일행들과 홀케이크 아일랜드로 향하는 배에 몸을 실은 상디.

타마고 남작과 대화를 하다 상디는 빡쳐서 표정이 저렇슴

(타마고 남작이 빅맘을 위한 요리를 만들어라 등등 이런 말을 했기 때문ㅇ에 상디는 자신의 손은 자신의 동료들에게 밥을 먹이기 위해 달려있다 하면서 씅 냄 그래서 기분이 매우 좋지 않은 상태)

갱벳지의 부하인 비토는 처음 만나 바로 결혼하는 가혹한 일에 대해 배려 있는 조치를 취한다는 의미로 푸딩의 사진을 들고와서 마음의 준비를 하란 식으로 얘기함

상디는 결혼 따위 안 한다며 무심한 반응을 보임

ㅇㅇ 이때까진 좋았다 나이스 반응이었지

비토가 보기만 하라며 사진을 들고 상디에게 다가가자, 상디는 오면 불꽃발차기를 날린다며 철벽을 세움

그러나 끈질기다며 뒤를 돌아본 순간!

입에 물고 있던 담배를 떨어뜨릴 정도로 놀라는 상디ㅋㅋㅋ

대체 푸딩이 어떻길래..?





상디의 시선1

(1차 동공지진)

상디의 시선2

(2차 동공지진)

상디의 시선3

눈에서 하트 발사 & 혓바닥 돌출

고무고무 열매를 먹지 않은 상디의 고무고무 눈깔&혓바닥

이게 결혼상대라며 푸딩의 소개를 해주는 비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상디야 너가 그럼 그렇지 뭐ㅋ

이때 결혼상대 이야기 나오기 전엔 명장면이고 멋있었는뎁ㅋㅋㅋ

내 손은 동료들에 밥을 먹이기 위해 달려있다! 할때 까진 좋았어.. 하지만 남 못 준 버릇이 튀어나와서 푸딩 사진 보자마자 저렇게 도 이성을 잃어버린 너를 보며... ㅋㅋㅋㅋㅋ 만화 원작을 본 원피스 팬들은 널 노답이라 부른단다 ㅋㅋㅋㅋㅋ (+푸딩 나쁜X)

근데 진짜 푸딩이 못나와서 작붕이라고 생각돼서 원작 다시 찾아봤는데 작붕 ㄴㄴ 그리고 푸딩이 최근에 나왔을땐 신부화장을 아주 진하게 했기 때문에 예뻐 보인거임 원랜 진짜 저렇게 생김 ㅎㅎ

푸딩 세륜!!!!!!! 푸딩 짱시룸 가식적인 X

그리고 솔직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푸딩정도 외모면 원피스 여캐 외모 순위 10위는 커녕 20위 안에도 못들것 같은데 ㅎㅎ

물논 신부화장 하면 좀 달라지겠지만 ^^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