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움짤] 애니 783화 상디 "내 손은 동료들을 먹이기 위해 달려있다" 명장면.gif

by 잇랩 2017. 4. 9.
반응형

일본에서 오늘 방영된 따끈따끈한 신작 원피스 애니메이션 783화 움짤 상디ver을 들고 왔습니다 ㅎㅎ



일단 상디 클로즈업 된 부분만 잘라서 만들었는데 이 장면이 명장면입니다

상디가 빅맘 일당들과 홀케이크 섬으로 향하던 중 타마고 남작이 상디에게 순순히 제르마66과 함께 빅맘의 산하로 들어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는 빅맘이 상디가 밀짚모자 일당이라는 것, 이스트 블루의 해상 레스토랑 요리사 였다는 점을 높게 평가 한다며 요리 식력에 따라 대우를 더 받을 수도 있다 말합니다.

그 말에 격분한 상디는 "나의 이 손은 동료들에게 밥을 먹이기 위해 달려있다!"라고 멋진 말을 하죠 ㅎㅎ

그리고 자신의 동료(페콤즈)를 공격하고 아무렇지 않은 표정을 지은 놈들에게 내줄 밥은 없다고 합니다.


여기까진 명장면이지만 다음은 푸딩 사진이 등장하므로 상디의 간지는 오래 못갑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너가 그렇지 뭐, 상디야 ㅋ)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